(제공=KB증권)
(제공=KB증권)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대표 박정림, 김성현)은 중개형 ISA 가입 고객 대상으로 ‘계좌개설한 김에 KB증권 중개형IS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B증권 MTS ‘KB M-able(마블)’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로 납입(순증 및 이전)한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 ‘계좌개설한 김에 입금하고 주식하자’는 순증금액 기준으로 ▲100만원 이상 순증시 국내 주식쿠폰 1만원 ▲300만원 이상 순증시 국내 주식쿠폰 3만원 ▲500만원 이상 순증시 국내 주식쿠폰 5만원 ▲1000만원 이상 순증시 국내 주식쿠폰 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계좌개설한 김에 이전하고 주식하자’는 이전금액 기준으로 ▲1000만원 이상 이전시 국내 주식쿠폰 5만원 ▲3000만원 이상 이전시 국내 주식쿠폰 10만원 ▲6000만원 이상 이전시 국내 주식쿠폰 20만원을 증정한다. 중개형 ISA 계좌 이전신청은 KB증권 MTS ‘KB M-able’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두 이벤트는 중복혜택 가능하여 최대 30만원까지 국내 주식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단, 구간별 중복혜택은 불가하며, 11월 1일~11월 30일까지 출금 이력없이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아울러 KB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자산운용 각 자산운용사에서 제안한 ETF 종목을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에서 거래 및 잔고를 유지할 경우 잔고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유 ETF 온 더 ISA’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산운용사별 ETF를 1000만원 이상 거래하고 9월 한 달 동안 자산운용사별 ETF 잔고를 500만원 이상 유지한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등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산운용사별 혜택은 중복 수령 가능하다. 단, 9월 1일~9월 30일까지 출금 이력없이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중개형 ISA는 절세혜택을 누리며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통해 재테크와 절세를 한번에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