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교원 웰스(Wells)의 20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편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교원 웰스는 가수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너무 당연한 얘기 아닌가요?’라는 질문으로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뒀다. 

교원 웰스가 지난 6월 1일 추가로 공개한 기부 캠페인 영상 "마음써-프라이즈"도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원 웰스는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 3종에 이찬원 팬덤의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이찬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광고 모델 이찬원과 함께 교원 웰스의 건강 가전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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