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사진=대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교는 IP사업권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꼬미마녀 라라’의 시즌1 OST 앨범이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꼬미마녀 라라’는 마법세계 이오이아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마법 소동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6월 시즌1 방영을 마쳤지만 최고 시청률(4세 여아 기준 10.7%, AGB 닐슨)을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OST 앨범을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꼬미마녀 라라’ 시즌1 OST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오프닝송-꼬미마녀 라라’를 비롯해 ‘엔딩송-한걸음 더’, ‘꼬꼬미송’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엔딩송-한걸음 더’와 ‘꼬꼬미송’은 공식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톡톡 튀는 마법 주문과 신비로운 마법 세계를 K-POP 느낌으로 표현한 오프닝송은 유튜브 채널 공개 후 누적 80만 뷰를 앞두고 있다. 꼬꼬미송은 경쾌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리듬과 귀여운 꼬미펫 안무가 매력적이다.

대교 관계자는 “’꼬미마녀 라라’ 시즌1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식OST앨범을 발매했다”며 “하반기 내 애니메이션 시즌2를 공개하고 신규 시리즈와 연계한 완구도 런칭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