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페인트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에 협찬했다. (사진=KCC)
KCC페인트가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에 협찬했다. (사진=KCC)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 인기 드라마 ‘킹더랜드’의 주인공 스마일퀸 호텔리어 천사랑은, KCC페인트 숲으로 홀리데이를 선택했다.

KCC는 선명하고 깔끔하게 발리는 페인트 숲으로 홀리데이가 킹더랜드 속 깔끔한 호텔리어들의 이미지와 맞닿아 제작 협찬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드라마 킹더랜드 16회에서 도장 전문가가 아닌 주인공 천사랑이 직접 페인트칠을 하는 장면에 사용됐다. 

KCC 페인트 숲으로 홀리데이는 누구나 어디든 쉽게 사용 가능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페인트 특유의 화학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중금속 함유량도 없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여 DIY용으로도 적합하다. 아이들 공간에도 안전한 수성페인트로서 친환경 인증 마크도 보유하고 있다.

배우 이준호, 임윤아가 주연을 맡은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킹호텔 본부장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호텔리어 사이의 스윗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최종회는 수도권 시청률 14.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KCC 관계자는 "KCC페인트 신제품 '숲으로 홀리데이'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