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필드, 스크린, 연습장의 모든 골프기록을 자동 그룹화해 제공하는 ‘앨범’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GOLFZON)
골프존이 필드, 스크린, 연습장의 모든 골프기록을 자동 그룹화해 제공하는 ‘앨범’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GOLFZO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골프존은 별도 모바일 앱으로 선보였던 골프존앨범 서비스를 고도화해 통합앱에 ‘앨범’ 서비스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통합앱에 출시된 ‘앨범’ 서비스는 필드뿐만 아니라 스크린, 연습장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장소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날짜와 장소, 지역, 계절별로 나눠 그룹화가 가능하다. 통합앱 앨범 설정 페이지에서 ‘자동올리기’를 동의하면 앨범 접속 시 디바이스(모바일)를 스캔하여 날짜, 장소에 맞는 이미지와 영상을 자동으로 그룹화해 ‘앨범’ 내에 올려준다.

자동으로 생성된 앨범 내 그룹화된 내용을 선택하면 우측 상단 설정을 통해 동반자 초대, 스코어 입력, 앨범 공유 및 삭제 등 추가 정보를 기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그동안 메신저로 주고받았던 라운드 사진과 영상을 동반자 및 지인에게 공유하고 나만의 골프 기록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 통합앱은 이번 앨범 개편뿐만 아니라 많은 골퍼들이 서로 편리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며 “통합앱 개편으로 신규 고객 유치 및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골프 토탈 모바일 플랫폼 기업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