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크 트러플파스타 포스터. (사진=SAMYANG FOODS)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포스터. (사진=SAMYANG FOOD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되었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알싸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고,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넣어 풍부한 맛을 더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