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SG닷컴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아트앤크래프트 페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미술작품 등을 따로 모은 아트앤크래프트 전문관을 통해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500여 종에 달하는 원화, 한정판 판화, 공예품과 미술품 굿즈를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쓱닷컴은 ‘리움 스토어’ 여섯 작가전 컬렉션, 갤러리 ‘아르띠앙서울’의 원화, ‘한국문화재재단’ 굿즈도 입점시켰다. ‘리움 스토어’ 여섯 작가전에서는 작업자의 철학을 조형 요소를 통해 풀어낸 한정판 미니어처 퍼니처를 만나볼 수 있다. 배세화 작가의 ‘스팀_10’, 최병훈 작가의 ‘태초의 잔상’이 대표 작품이다.

‘아르띠앙서울’에서는 중견, 신인 작가 작품을 다수 가져왔다. ‘한국문화재재단’ 상품은 ‘전통은 가까이, 일상은 새로이’를 주제로 기획전을 전개한다. 문화재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 및 공예 기법을 녹여낸 리빙, 패션, 문구 등을 한데 모았다.

SSG닷컴 리빙MD팀 조현하 바이어는 “유수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해 5월 전문관을 열고, 3만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확보한 것이 아트페어를 진행할 수 있었던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