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사진=롯데렌탈)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사진=롯데렌탈)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자동차금융 전문회사 롯데오토리스가 2023년 신입사원(일반전형)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직무는 마케팅/상품기획, 리스영업이다. 마케팅/상품기획 직무는 시장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 정책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주 업무다. 자동차 리스 신상품 기획, 가격 체계 수립, 제휴 및 결합상품 구성에 대한 업무를 담당한다. 리스영업 직무는 자동차 상품의 계약부터 반납까지 과정에서 고객에게 부합하는 상품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것이 주 업무다.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8일 오후 11시까지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가 될 예정이다.

지원 요건은 23년 11월 중 입사가 가능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TOEIC, TOEFL, TOEIC SPEAKING, OPIC 어학(영어)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절차는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면접전형(역량면접, 직무PT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오는 11월 초 정식 입사 예정이다. 롯데오토리스 이강산 대표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자동차 산업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