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왼쪽) 성남시 신상진 시장, (오른쪽)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이사_NS홈쇼핑이 지난 7일 성남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사진=NS홈쇼핑)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S홈쇼핑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성남시, 서초구 각 관에서 실시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인 감사패를 받았다.

NS홈쇼핑은 장애를 가진 청년들의 문화 예술 활동 지원활동으로 서초구립 ‘한우리 정보문화 센터’ 후원을 2017년부터 실시하며 서초구의 장애인 복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 바 같은 날 열린 서초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에서도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성남 장애아동 공동생활가정 후원, 수정노인종합복지관 후원, 성남시와 함께 하는 환경의 날 행사 문화축제, 기초 소방시설 지원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지속적인 후원 및 지원을 이어왔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 임직원들과 사회공헌활동, 자원봉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원동력으로 지속적인 실천이 가능했기에 이번 수상이 더욱 뜻 깊다. 우리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