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 성황리 마쳐. (사진=NEXON)
넥슨, ‘던전앤파이터 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 성황리 마쳐. (사진=NEXO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던전앤파이터 심포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 이번 공연은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던파’ 세계 속 ‘모험의 여정’을 연주로 풀어내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다.

최영선 지휘자와 74인조 풀편성의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위너 오페라 합창단이 합을 맞춰 ‘던파’의 수많은 명곡 중 엄선한 29곡을 연주, 1, 2부에 걸쳐 120분간 관객들과 호흡하며 깊은 교감을 나눴다.

관객들은 열정적인 연주에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오케스트라는 앙코르로 ‘던파’에서 가장 사랑받는 곡 중 하나인 ‘고통의 마을, 레쉬폰’과 ‘마지막 재회’를 연주했다. ‘마지막 재회’는 원곡 가창에 참여한 가수 요아리와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김민호가 함께 무대에 올라 더욱 진한 여운을 남겼다.

넥슨은 ‘던파’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개최를 기념하고 소중한 기억을 선사하고자 관람객 전원에게 ‘심포니 세리아 아크릴 스탠드’와 ‘심포니 아라드 프렌즈 피규어 4종’을 선물했으며,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공연장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