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대구광역시 투어 현장. (사진=COM2US)
‘서머너즈 워’ 대구광역시 투어 현장. (사진=COM2U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지난 16일 대구광역시에서 한국 투어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6일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솔레일드서재’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5시간 동안 진행됐다. 앞서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참가자를 사전 모집했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50여 명의 참가자들이 행사 시작 전부터 현장을 찾으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식사 및 음료와 함께, 대구 투어 한정 ‘서머너즈 워’ 굿즈 7종 세트와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됐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서머너즈 워’ 굿즈 등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현장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됐다.

제한 시간 내 던전을 클리어하는 ‘스피드런’, 공식 카페 내 투어 방문 인증 행사 등 상시로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제한 시간 내 몬스터를 그리고 정답을 맞히는 ‘우리가 그린 그림’, MC와 함께 하는 빙고행사와 럭키 드로우 등 무대 행사가 전개돼 현장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컴투스는 이처럼 국내외에서 ‘서머너즈 워’ 관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의 장을 마련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