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이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COUPANG)
쿠팡트래블이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COUPAN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쿠팡트래블이 추석 및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두 번에 걸쳐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정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1차,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정부는 1차 기간에는 총 30만장의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쿠팡트래블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 5만원을 초과하는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개인당 1회 발급 가능하며, 쿠팡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전국 약 1만 5천여개의 숙박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차 기간에 있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도 할인 쿠폰이 적용 가능해 국내 관광 활성화와 소비 진작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팡트래블 장성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황금연휴 기간, 할인 가격에 좋은 숙소도 예약하고, 국내 방방곡곡의 아름다운 관광지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