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구 예술작가가 ‘ATO- 아름다운 선물' 전시회 라이브 퍼포먼스에 앞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KCC)
강형구 예술작가가 ‘ATO- 아름다운 선물' 전시회 라이브 퍼포먼스에 앞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KCC)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CC가 국내 최고 현대 미술 거장들이 참여한 ‘ATO-아름다운 선물’ 전시회에서 열리는 라이브 퍼포먼스에 자사의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웰빙'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KCC의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의 모델이자 배우인 김희선이 콘텐츠 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선보이는 라이브 퍼포먼스는, 현대 미술 거장 중 한 사람인 강형구 작가가 직접 참여하여 일반 물감이 아닌 친환경 페인트로 예술 작품 구현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퍼포먼스에서 강작가는 풍부하고 고급스런 색감 구현이 가능한 친환경 수성페인트 KCC페인트 ‘숲으로 웰빙’을 활용했다. 이와함께 강작가는 페인팅하는 과정은 물론 관람객들과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현장에서 소통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KCC 관계자는 “강형구 작가는 공히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이며, KCC페인트가 그의 예술작품에 구현된다는 점은 매우 의미있는 작업이다. 여러 문화예술 분야와 교류·협업해 KCC페인트의 친환경성과 풍부한 컬러감, 우수성을 고객에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