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청년 X T1 프로모션. (사진=SKT)
0 청년 X T1 프로모션. (사진=S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텔레콤이 0 청년 고객과 함께 T1의 ‘롤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팀 T1은 19일부터 한국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이른바 ‘롤드컵’ 본선 무대에 나선다. T1은 e스포츠 최고 권위의 이 대회에서 통산 3회(2013·2015·2016) 우승하고, 지난해에도 준우승을 차지한 전통의 강자다.

SKT는 만 34세 이하의 0 청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T1의 통산 네 번째 우승을 응원한다.

우선 SKT의 ICT 복합 문화공간인 홍대 T팩토리에 T1 선수단과 함께 롤드컵 승리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The Hero’s Journey’란 이름의 팝업스토어는 이달 11일부터 11월 22일까지 문을 연다.

방문객은 T1 선수단(5명) 중 한 명을 선택해 이들의 활약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고 응원 편지를 쓸 수 있다. 체험장 곳곳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방문해 체험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이용자는 하루 두 번까지 관람 가능하다.

SKT 김상범 유통 담당은 “0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이 T1 선수단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0 청년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