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_생활정원 모델_배우 유이 발탁. (사진=LG HOUSEHOLD & HEALTH CARE) 
LG생활건강_생활정원 모델_배우 유이 발탁. (사진=LG HOUSEHOLD & HEALTH CAR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유이를 통해 유익균 비피더스 B-3를 사용한 신제품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특유의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유이의 이미지가 생활정원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유이는 KBS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헬스트레이너 ‘효심이’ 역을 맡아 밝은 모습과 군살없이 건강한 몸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했다. 유이는 첫 모델 활동으로 다이어트 건기식인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국내 유일한 원료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B-3’로 처방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생활정원 담당자는 “글로벌 헬스·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춰 건기식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성분으로 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일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기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