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내 정원인 소요원이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로 변신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경주 내 정원인 소요원이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로 변신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2030세대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먼저 한화리조트 경주는 동서식품과 손잡고 캡슐 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를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야외 정원 소요원 일부 부지에 한지, 격자무늬 등 한국적인 느낌을 강조해 공간을 꾸몄다. 무료 시음은 물론 SNS에 사진 업로드 시 굿즈도 제공된다. 

브리드호텔 양양 로비는 의류 전시장으로 탈바꿈했다. 온라인 편집숍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 ‘필루미네이트’와 협업해 의류와 모자 등을 1층 로비에 진열했다. 전시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일반 방문객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한화리조트의 경우 단독으로 필루미네이트 협업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유휴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이종 업계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공간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호텔 및 리조트의 매력과 지역 감성이 담긴 공간을 조성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