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노티프 타트체리"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월요일인 10월 30일 오후 5시 30분경 제시된 '노티프 타트체리' 관련 문제는 "노티프 타트체리 정에는 스페인산 세인트 존스워트, 독일산 히비스커스, 프랑스산 OOOO 3종이 함유되어있는데요. 로마제국부터 유럽에 널리 퍼져있으며 심신을 안정시키는 허브로 사랑받는 이 허브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캐모마일'이다. 

노티프타트체리' 관련 다른 문제는 "노티프 타트체리 정에는 수면 특허 원료인 OOOOO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OOOOO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원료로 8단계 제조 공정을 통해 개발된 고품질 원료입니다."다.

정답은 '강황추출물'이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후 7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카페, 베이커리, 인터넷 쇼핑몰, 외식, 편의점, 문화생활 등에서 현금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증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 캐시를 지급하며,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캡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