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뉴트로지나와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netmarble)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뉴트로지나와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netmarbl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뷰티 브랜드 뉴트로지나와 협업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11월 한달동안 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에 ‘양파쿵야’가 디자인된 특별 에디션과 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클렌저 본품 2개와 양파쿵야 파우치로 구성되는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콜라보 기획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뉴트로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각각 팔로우하고 이번 콜라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기획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뉴트로지나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양파쿵야가 만나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1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