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데미스 리본, 지스타 무대 이벤트서 이세돌 주르르, 릴파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사진=netmarble)
넷마블 데미스 리본, 지스타 무대 이벤트서 이세돌 주르르, 릴파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사진=netmarbl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 멤버 중 ‘주르르’와 ‘릴파’가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주르르’와 ‘릴파’는 오는 11월 16일 오후 4시 및 18일 오후 3시 40분에 각각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게임 스토리 모드를 직접 시연하고,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방문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스타 참석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스타에 처음 참가하는 ‘주르르’와 ‘릴파’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스타 2023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되는 ‘데미스 리본’ 시연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소개도 담겨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X 주르르&릴파 지스타’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지스타 기간동안 매일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마지막 타임에는 4070 그래픽 카드. 키보드. 스피커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행사가 개최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