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고기능성 쿠션팩트 판매를 강화한다.. (사진=LOTTE HOMESHOPPING)
롯데홈쇼핑은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고기능성 쿠션팩트 판매를 강화한다.. (사진=LOTTE HOMESHOPPING)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고기능성 쿠션팩트 판매를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이 10월 뷰티상품 구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쿠션팩트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11일 오후 1시 55분 가수 홍진영의 신규 뷰티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풀커버업 C 밤팩트’를 업계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의 신상품 발굴을 전담하는 ‘크로스보더상품팀’이 론칭을 위해 9개월간 공을 들였다. 홍진영이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출품해 화제를 모았다. 

커버력이 좋은 고체 타입의 밤팩트로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6가지 화장품 효과를 합친 고기능성 제품이다. 당일 방송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부터 제품 시연, 메이크업 팁까지 전달하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선정래 상품R&D실장은 “쿠션팩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해 가수 홍진영 씨와 협업으로 ‘시크 블랑코’ 팩트를 단독 선보이게 됐다”며 “뷰티산업에 종사하는 셀럽과 협업을 확대하고 차별화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