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BFF 팝업 1층 전경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BFF 팝업 1층 전경 모습. (사진=LG유플러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POP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BEST FRIEND FOREVER(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다림 마케팅전략담당은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