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COWAY)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COWAY)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차지했다.

12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7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가며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혁신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작은 크기에도 풍부한 제빙 성능, 자외선(UV) 살균 시스템을 집약해 주목을 받았다.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는 원형으로 뚫려있는 서클 디자인을 채택해 공기 유량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한다.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하며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케어해 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