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y가 ‘쿠퍼스 윈터 케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회식이 잦은 연말을 기념해 기획했다.

먼저 쿠퍼스 제품 2종 정기배송 신청 시 ‘인리치 프리미엄 밤부 크루삭스’를 증정한다. 지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하기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지인은 물론 선물한 본인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배송일과 수량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하나의 제품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신청방법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수 hy 유제품CM팀 담당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지인 등 서로의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퍼스는 hy대표 간 건강 브랜드다. 2004년 출시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10억 개에 달한다. 제품은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와 간건강 콜레스테롤케어 쿠퍼스 2종으로 구성했다. 이중제형 제품이며, 정제에는 밀크씨슬과 홍국이, 액상에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