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작가와 협업해 두타몰 광장에 설치한 조형물 이미지. (사진=DOOSAN)
김다예 작가와 협업해 두타몰 광장에 설치한 조형물 이미지. (사진=DOOSAN)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두산이 운영하는 두타몰은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색 조형물을 두타몰 광장에 설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조형물은 ‘DOOTA HAPPY WINTERLAND’를 테마로, 두타몰 전용 캐릭터인 ‘두두’와 ‘타타’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세계 각국의 친구들을 초대한다는 스토리가 담겼다.

두타몰 광장 바닥에 두두와 타타가 반려동물과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을 그렸고, 곳곳에 눈 쌓인 나무와 눈사람 모형을 비치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지하로 내려가는 선큰계단 입구, 두타몰 외벽, 쇼윈도, 매장 등에서도 고객들을 환영하는 두두와 타타를 만나볼 수 있다.

두타몰은 폐타이어 탄성 포장재로 만든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 바닥 고무칩 매트를 설치했다. 또한 나일론타프타 원단 소재의 설치 모형들은 철거 이후 굿즈 제작 등에 재활용하기로 했다.

두타몰 관계자는 “인증샷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포토프레스 세대를 타깃으로 독창적인 컨셉과 스토리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두타몰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