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Chilsung Beverage)
(사진=LOTTE Chilsung Beverag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 '크러시'의 모델로 아이돌 에스파의 카리나를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인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을 살린 제품으로, 투명 병에 빙산을 연상하는 그림을 넣어 시각적인 청량감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동영상 광고와 더불어 5가지 다른 콘셉트로 연출한 크러시와 카리나의 모습을 숏폼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