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 개최.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 개최.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오는 11월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개최한다.

올해는 “Futher Steps of Data Marketing”이라는 주제를 선정,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효과적인 데이터 마케팅을 완성하기 위한 방향과 단계별 전략을 공유한다. 

팀 맥소노미는 최신 데이터 마케팅 트렌드를 중심으로 기술과 브랜딩,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활용 방법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팀 맥소노미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 Amplitude, 고객 경험 분석 솔루션 Contentsquare의 한국 공식 파트너다. 팀 맥소노미는 해당 솔루션들의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제품 및 고객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건의 키노트와 16건의 발표세션으로 구성, 인터파크트리플, 홈플러스,비주얼 등 다양한 산업별로 기업 현직 마케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정기수 팀 맥소노미 팀장은 “The MAXONONOMY 2024는 지난해보다 고객사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세션이 3배 이상 증가하여 실제 기업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 빠른 성장을 이어가는지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THE MAXONOMY 2024’의 유료 사전등록은 11월 27일까지이며 행사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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