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a2밀크™ 4년 간의 기록 인포그래픽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밀크™ 4년 간의 기록 인포그래픽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a2밀크™의 발자취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은 뉴오리진 a2밀크™, A2젖소, a2밀크™가 세운 기록, 글로벌 a2라는 주제 아래 뉴오리진 a2밀크™ 4년간의 기록을 담았다.

뉴오리진 a2밀크™는 성분, 안전성뿐만 아니라 주원료를 얻는 과정까지 동물과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제품 론칭 이후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약 300만 개를 달성했다. 또한 지속되는 ‘밀크플레이션’으로 유업계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하는 등 판매량이 매달 갱신되고 있다. 

인포그래픽에서는 a2밀크™를 만드는 A2젖소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뉴오리진은 본래 초식 동물인 소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주목했다. ‘소는 풀을 먹으며 초지에서 자유롭게 살아야 한다’는 당연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진리를 원칙으로 삼았다. 전 세계 30%만 남아있는 A2젖소들은 호주 대자연에서 소 1마리당 6,208m²에 이르는 초지에서 생애 대부분을 보낸다. 

뉴오리진 a2가 이룬 ‘최초&유일의 기록’도 흥미롭다. a2밀크™는 국내 최초 A2단백질 100%로 구성된 우유의 원조 브랜드이며 유일한 사계절 내내 100% 초지방목 우유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처음 판매한 호주 냉장 우유이자 멸균 A2우유이다. 뉴오리진 a2브랜드 제품은국내 유일 모유의 베타카제인 구조와 동일한 A2 단백질만 100% 함유한 분유와 우유인 것은 물론 모두 배앓이 감소 특허를 받았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미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뉴오리진 a2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성장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