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B증권)
(제공=KB증권)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사장 김성현)은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IRP, 연금저축 계좌 고객 대상으로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B증권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기운으로 힘찬 도약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IRP 및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IRP 입금해용’ 이벤트는 IRP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원 이상~1000만원 미만 순증시 다이소상품권 1만원, 1000만원 이상~3000만원 미만 순증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 3000만원 이상부터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연금저축 입금해용’ 이벤트는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원 이상~1000만원 미만 순증시 다이소상품권 1만원, 1000만원 이상부터는 구간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7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KB증권의 대표 MTS인 ‘KB M-able(마블)’의 연금관련 화면 개편을 기념하여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M-able’을 통해 IRP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신규개설 후 이벤트 기간내 10만원 이상 입금 및 잔고를 유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 M-able’의 개편을 통해 연금 메뉴를 심플하게 구성하였고, 고객동선을 최소화하여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My 연금] 메뉴에서는 연금계좌 전체의 투자가능상품, 연간 납입한도금액 등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마이데이터 연결을 통해 연금계좌의 납입관리 및 연말정산 절세관리도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KB증권 김상혁 연금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연금 투자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KB M-able을 개편하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연금 투자는 물론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고객의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