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Klenze 이맥스클럽 인증 수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CC)
조선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Klenze 이맥스클럽 인증 수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CC)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품질 우수 가공 대리점을 대상으로 ‘가공 전문 인증 자격’을 부여하는 Klenze 이맥스클럽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

Klenze 이맥스클럽은 KCC 창호 가.시공의 품질을 보증하는 이맥스클럽을 하이엔드 브랜드인 Klenze로 확대, 관리하여 최고의 가.시공 품질 제공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Klenze 이맥스클럽 회원사 인증은 현재 운영 중인 가시공 이맥스클럽 72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업체 실사 및 품질 평가를 거쳐 기준 조건을 충족한 11개사에 수여됐다. 인증 취득 시 유지 기간은 12개월이며, 이후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KCC가 요구하는 기준 이상의 설비 및 창호 가공 품질 점수 등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를 받아야 한다.

인증취득 이후에도 정기적인 창호 트레이닝 교육 및 Klenze 교육과정을 이수하며 창호품질 및 서비스기준을 만족해야 하는데, 인증 취득 이후에도 이 기준을 만족하지 않으면 인증이 박탈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Klenze 이맥스클럽에서 창호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하는 어려움이나 사후 AS 등 관리도 고민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