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KUMHO PETROCHEMICAL)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KUMHO PETROCHEMICAL)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4년 연속 화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휴그린 홈페이지는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 웹사이트로,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자사 제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디지털 쇼룸, 사이버 전시장 등 다양한 기능을 구축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디지털 쇼룸은 3D 360˚ VR기술을 적용시켜 대표제품인 ‘자동환기창 Pro’가 설치된 인테리어와 제품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사이버 전시장에서는 창호∙단열재∙액세서리 등 휴그린의 모든 제품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다양화된 주거환경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제안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도 마련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해줘 복잡한 상담과정 없이 원하는 창호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홈페이지 기능을 꾸준히 개선해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