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일 공개한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SK이노베이션)
이달 1일 공개한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SK이노베이션)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엔무브가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연계해 에너지 효율화 가치를 알리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SK엔무브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와 행사를 선보인다. 지난 9월부터 방영된 광고의 후속편으로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에너지 세이빙 시상식 컨셉으로 제작됐다.

새 광고에서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ZIC,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에너지 세이빙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ZIC와 SK엔무브 입장에서 재치 있게 설명한다. 기존 광고와 같이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티키타카(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ZIC와 SK엔무브의 상관관계를 명료하게 표현했다. 새 광고는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SK엔무브는 오는 24일까지 고객행사도 실시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다이슨 등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행사를 포함해, 사연 응모행사와 리뷰행사가 진행 중이다. 나만의 에너지 세이빙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M1(1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50명)을 제공하며, ZIC 공식몰에서 엔진오일 5L 이상 구매 후 광고시청 리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상품권 5000원권을 모두 증정한다.

SK엔무브 관계자는 “ZIC를 통해 에너지 효율화 가치를 실현하는 미래기업으로 도약할 SK엔무브를 알리기 위해 이번 후속 광고를 기획했다”며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