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오는 1월 19일까지 해외선물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 거래량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아듀 2023!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10계약 이상인 고객 1,000명(선착순)에 한하여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2,000계약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명), 애플워치(3명) 및 에어팟프로(4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선물 총 22개 종목에 대하여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2024! 새해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내 해외선물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개인고객 및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2023년 6월 11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미국 CME거래소 국채/통화/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으로 이벤트 적용 종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윤만철 WM영업본부장은 “올 한해 KB증권 해외선물 거래를 이용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2024년 신년을 맞아 금번 이벤트를 준비해보았다”며 "새해에도 해외선물 관련 거래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들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KB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