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월드인판교 시설물 메인 이미지. (사진=GS리테일)
티니핑월드인판교 시설물 메인 이미지. (사진=GS리테일)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파미어스몰은 SAMG엔터와 손잡고 이달 15일부터 ‘캐치!티니핑’ IP를 활용한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월드인판교’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성남시 소재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위치한 파미어스몰은 GS리테일이 ‘21년 4월 준공 이후부터 운영하고 있다.

티니핑월드인판교는 파미어스몰 지하 1층에 2000㎡ 규모로 조성되며 티니핑유니버스, 마법옷장, 티니핑크라상, 티니핑런치박스, 티니핑스토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귀엽고 깜찍한 티니핑들을 만날 수 있는 티니핑유니버스와 티니핑 관련 코스튬을 대여하는 마법옷장을 통해 아이들에게 티니핑 시리즈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티니핑스토어는 티니핑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등을 판매하며 연말, 크리스마스에 어린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장소와 선물로 기억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미어스몰은 기존 운영중인 째깍섬바운스, 거부기앤쿠펫과 함께 이번 티니핑월드의 그랜드 오픈으로 더욱 차별화 된 키즈 테마 놀이 종합 시설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 파미어스몰 양유장 점장은 “파미어스몰은 더욱 매력 있는 문화, 생활, 편의 시설을 확대해가며 문화 커뮤니티 센터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