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사람과 반려동물 사이의 따뜻한 온정을 되새기는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3달간 열리는 <'메리와 데이' - With You, in SONO PET> 전시회는 작가 드로잉메리(이민경)의 작품 19점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진다. ‘메리’와 ‘데이’는 작가의 세계관에서 각각 ‘사람’과 ‘동물’을 지칭하며, 모든 사람과 동물이 행복하게 어우러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소노펫을 상징하는 캐릭터 ‘소냐르’와 소노펫에서 입양한 유기견 ‘여름이’를 ‘데이’로 표현한 특별 작품들도 추가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함을 더했다.

드로잉메리 작가에게 직접 배우는 소노펫 컬처그라운드만의 아트 클래스도 열린다. 자신의 반려견 초상화를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수업으로, 오는 30일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1층 로비와 복도, ‘띵킹 독’에서 전시되며, 아트 클래스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 컬처그라운드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세상의 모든 ‘메리’와 ‘데이’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열게 됐다”며 “이민경 작가와 함께하는 컬처그라운드의 아트 클래스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