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재즈 나이트 패키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재즈 나이트 패키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캉스와 스케이트, 재즈 공연까지 즐기는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올해는 ‘홀리데이 인 시청’과 ‘재즈 나이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홀리데이 인 시청’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특별 선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 숙박할 경우 스케이트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더 플라자는 서울광장 외에도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도심 데이트에 제격이다.

특별선물은 테디베어 뮤지엄과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산타베어 인형이다. 웹 회원 예약 시 선착순 50명은 10% 할인 혜택과 위글위글 쿠션담요, 스파오가운 등 랜덤선물을 받을 수 있다. 투숙기간은 2024년 2월 29일까지다.

‘재즈 나이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라운지 스페셜 디너 세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라운지바 ‘더라운지’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디너세트는 루꼴라 토마토 피자와 트러플 크림 리가토니, 치즈 케이크, 레드와인으로 구성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2시간 동안 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인 12월 23일~25일, 30일, 31일만 투숙 가능하다. 겨울 패키지 2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재즈나이트 패키지의 경우 출시직후 인기날짜는 예약이 바로 마감됐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며 “최근 더 플라자는 체험형 콘텐츠를 지속 연계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