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올 한 해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 혜택 라인업을 지난해 대비 두 배 확대하며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문화 혜택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올 한 해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 혜택 라인업을 지난해 대비 두 배 확대하며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문화 혜택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유플러스는 올 한 해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 혜택 라인업을 지난해 대비 두 배 확대하며 다양한 문화공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대비 올해 제휴처를 대폭 확대했다. 뮤지컬과 전시 외에도 대학로 연극, 아트페어 등 콘텐츠 다양성 확보했으며, 개최 건수 역시 전년 대비 두 배 늘려 총 57건의 문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 중 가장 많은 신청 경쟁률을 기록한 공연은 뮤지컬 ‘그날들’로, 응모자는 1.2만명, 경쟁률은 474대 1을 기록했다. 뮤지컬 ‘레드북’ 초청행사와 ‘데이비드 호크니&브리티시 팝 아트’ 전시 초청행사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LG유플러스는 2024년에도 다양한 문화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자사 고객만을 위한 단독 프로그램 추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방문객 빅데이터 분석. 관람객 동선 분석, 관람객 설문 조사, 타깃형 고객 마케팅 서비스 등 컬쳐플러스의 기능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 성준현 AI/Data Product담당(상무)은 “고객에게는 경험을 통한 가치를 전달하고 제휴사에게는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자 빅데이터 기반의 문화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며, “더 많은 문화 프로모션을 발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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