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농협경제지주 김미정 부장, NS홈쇼핑 TV상품본부장 이완희 상무. (사진=NS홈쇼핑)
왼쪽부터 농협경제지주 김미정 부장, NS홈쇼핑 TV상품본부장 이완희 상무. (사진=NS홈쇼핑)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S홈쇼핑이 26일 농업협동조합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이 농업협동조합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농업협동조합중앙회는 NS홈쇼핑이 농업 농촌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풍요로운 농촌건설에 기여하고, 농협경제사업 추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온 공로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NS홈쇼핑은 전국 산지 신선한 제철 농산물을 TV홈쇼핑 방송으로 판매해왔다. 그중에서도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농협경제지주의 제철 농산물과 지역농협 쌀을 판매해 23년에는 76억 취급액 기록을 세웠다.

22년 41억보다 85% 성장한 수치로 23년 주요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농협경제지주 상품으로는 해남 화산농협 고구마 10억, 제주 농협 미니단호박 6억, 남영양 농협 고춧가루 5억, 농협 옥수수 5억, 농협 사과 5억 등이 있다.

TV상품본부 본부장 이완희 상무는 “NS홈쇼핑은 ‘신뢰 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는 기업 미션을 통해 우리 농가의 우수한 농산물을 고객에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