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 시청고객이 지난해 대비 95% 증가한 1,900만명을 기록했다. 사진은 9월 26일 실제 고객이 유플러스LIVE에 직접 출연해 LG유플러스의 좋은 점과 개선할 점을 다루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 시청고객이 지난해 대비 95% 증가한 1,900만명을 기록했다. 사진은 9월 26일 실제 고객이 유플러스LIVE에 직접 출연해 LG유플러스의 좋은 점과 개선할 점을 다루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유플러스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유플러스 라이브' 시청자 수가 전년보다 약 95% 늘어 1900만명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방송 횟수도 251회에서 320여 회로 늘었으며, 유플러스 라이브를 통한 스마트폰 개통 건수도 192% 증가했다.

유플러스 라이브는 LG유플러스가 2020년 7월 통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다.

회사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분기당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과 최적화된 아이템을 발굴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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