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KT 로밍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T)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KT 로밍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올해 해외 여행객 120만 명이 선택한 인기 로밍 ‘데이터 함께 ON’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를 통해 가족/친구/애인 등 여행가고 싶은 동반자 선택 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28일 오전 10시부터 KT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2024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국민통계포털(KOSIS)의 ‘국민여행조사 해외여행 동반자 유형’에 따르면 해외 여행 시 가족 44.8%, 친구/연인 45.3%, 친목모임 7.4%, 직장동료 4.6%, 친척 3.1% 등 가족 외에도 다양한 동반자들과 해외여행을 함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사용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포함 가족/친구/애인 등 동반자들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로밍 상품이다.가입 방법 또한 매우 간편하다. 혼자 쓸 때는 본인만 신청하면 된다. 동반자와 함께 쓸 경우에는 동반자 번호를 추가 지정하면 된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혜택 확대를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