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2024 광고 모델 및 앰버서더 모집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 2024 광고 모델 및 앰버서더 모집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구몬학습이 회원 및 학부모, 구몬 선생님을 대상으로 브랜드 공식 광고모델 및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먼저 지면과 영상 활동을 통해 구몬학습을 알릴 광고 모델은 부문별 5명씩 총 15명을 선발한다. 구몬학습 회원 또는 학부모, 현재 활동 중인 구몬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되면 2024년 한 해 동안 구몬학습 공식 모델로활동한다. 또한 선발 대상 전원에게 여행상품권과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며, 각 부문별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한다.

선발 절차는 서류 심사 및 온라인 투표 등을 거친다. 구몬학습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4년 1월 3일까지 온라인 모집 후 본사 서류 심사가 이뤄진다. 그후 1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발된 인원으로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2차 온라인 투표를통해 결과를 합산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1차 온라인 투표는 1월 5일부터 9일까지, 2차 온라인 투표는 15일부터 19일까지로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구몬학습 앰버서더는 구몬학습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SNS 운영에 자신 있는 학부모라면 2024년 1월 3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총 20명은 2024년 2월부터 7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며, 본인의 SNS를 통해 구몬학습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앰버서더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구몬학습 교재 및 상품을 지원 받는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회원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미래 인재들이 자신의 능력을 적극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