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혜지시스템이 스마트 모니터 신제품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혜지시스템은 IPS 디스플레이, 3840×2160(4K/UHD), webOS 23, 밝기 350nit, DCI-P3 95%, 스피커(7Wx2ch), USB-C(PD/45W충전) 등을 지원하는 32인치 4K 스마트 모니터 ‘룸앤스타일 32SR70U’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LG MyView 룸앤스타일 32SR70U는 32인치 대화면과 IPS 패널을 탑재한 4K UHD 스마트 모니터다.

오직 룸앤스타일 32SR70U 하나로 나만의 공간에서 내가 경험하고 싶은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유튜브, 인터넷은 물론 넷플릭스, 애플TV, 디즈니+ 등의 OTT 시청부터 홈오피스, 교육, 음악, 게임, TV 등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다양한 PC, 노트북은 물론 iOS 및 안드로이드 OS의 모바일 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해 활용성이 무궁무진하다.

혜지시스템은 모니터와 TV 중에서 고민의 갈림길에 서 있는 고객이라면 원할 때마다 모니터 또는 TV로도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한 LG MyView 룸앤스타일 32SR70U 스마트 모니터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