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관련 이미지. (사진=bhc)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관련 이미지. (사진=bhc)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을 'BSR 봉사단'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올해 봉사단을 이끌어갈 신입 단원 선발을 완료했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2024년도 단원인 8기 모집을 통해 지난 3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고 이번 달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혜택 제공,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활동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2024 'BSR 봉사단원' 단원들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올해 12월까지 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ESG경영 본격화 및 BSR의 의미를 더욱 강조하고자 봉사단 명칭을 새롭게 명명했고, 올 한 해도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지속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