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F&B)
(사진=교촌F&B)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4기를 모집 중이다.

‘K-스피커스’는 교촌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널리 알리는 서포터즈를 뜻한다. 교촌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기존 30명이었던 인원을 80명으로 늘렸다.

K-스피커스 4기의 기본 미션은 주1회, 브랜드 및 제품 관련 포스팅이다. 교촌의 브랜드를 더욱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 미션과 메뉴 미션으로 나뉘어, 주어진 주제에 대한 블로그 콘텐츠를 포스팅하면 된다.

4기 참가자 전원에게는 웰컴 키트와 함께 매월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3매를 기본제공하고, 선착순 ‘교촌1991스쿨’ 체험기회 제공 등 직접적인 스킨십 기회도 늘린다. 월별 우수활동자 4명에게는 교촌치킨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 2매와 ‘교촌필방’ 오마카세 시식권 등을 추가지급한다.

지원은 오는 10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SNS 소통에 적극적인 자, 사진, 영상편집 및 콘텐츠 제작에 능통한 자, 교촌치킨 미션을 열정적으로 수행할 의지가 있는 자 등 요건을 갖춘 2030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 다. 결과는 1월 17일 개별 발표하며 1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 활동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