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그룹 미디어 시너지 확대와 함께 지니 TV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혜택을 위해 밀리의 서재의 오브제북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KT 지니 TV로 밀리의 서재의 오브제북을 즐기는 모습. (사진=KT)
KT가 그룹 미디어 시너지 확대와 함께 지니 TV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혜택을 위해 밀리의 서재의 오브제북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KT 지니 TV로 밀리의 서재의 오브제북을 즐기는 모습. (사진=KT)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T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오브제북을 지니 TV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에서 제작한 오브제북은 텍스트, 이미지, 사운드로 구성한 영상형 독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원작 도서의 분위기를 반영한 다양한 일러스트 이미지와 텍스트 자막을 통해 책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지니 TV 오브제북 출시는 밀리의 서재가 KT의 미디어 그룹사로 편입된 후 IPTV와 도서의 첫 협업 사례다. 이를 통해 지니 TV 고객은 무료로 밀리의 서재 오브제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는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서', '고양이와 시', '빵과 시' 등 3개 시리즈로 20여 편의 단편들로 구성됐다. 추후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AI 오브제북'도 지니 TV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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