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2024년 봄 시즌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 (사진=ELAND)
이랜드 로엠 2024년 봄 시즌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 (사진=ELA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를 오늘(1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뮤즈 정소민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낸 순간이 담겼다.

로엠이 전하는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하여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사한 컬러감에 업그레이드된 핏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및 정장셋업 등 봄시즌 필수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정소민이 로엠의 로맨틱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 뮤즈로 선정되었다”며 “새로운 뮤즈의 활약을 기대하며 올해는 로엠의 채널 확장에도 집중해 고객 접점을 더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