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COM2US Holdings)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COM2US Holding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17일 정오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즐길 수 있다. 최근 게임 시장의 대세 장르로 떠오른 방치형 키우기 게임 답게 빠른 성장 쾌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키우기 게임과의 차별화 포인트는 999종에 이르는 ‘영혼 장비’다. 게이지 획득을 통한 소환으로 얻게 되는 영혼 장비는 장착 즉시 캐릭터 성장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외형 꾸미기를 할 수 있어서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7일 간의 접속보상 행사를 통해 주요 재화 에테르와 소환권 등이 포함된 ‘실제 판매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용의 사원 정화 대작전’에서는 영혼장비와 다양한 소환권, 오프라인 경험치 및 은화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2번째 작품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