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 출시. 사진은 왼쪽부터 박진희MD, 임현&임훈 공동대표. (사진=7-ELEVEN)
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 출시. 사진은 왼쪽부터 박진희MD, 임현&임훈 공동대표. (사진=7-ELEVE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 ‘소금 크림빵’으로 잘 알려진 연남동 맛집 ‘푸하하 크림빵’과 손잡고 PB ‘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하하크림빵은 ‘세븐셀렉트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과 ‘세븐셀렉트 푸하하리얼딸기크림빵’ 2종으로 크림빵 전문점 ‘푸하하크림빵’과 브랜드 제휴를 통해 개발됐다.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은 동물성 크림비율을 높여 크림은 입안에서 녹아 내리듯 부드럽고, 글루텐 함량을 낮추고 계란과 유지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빵의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극대화됐다. 

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은 연남동 본매장 상품과 싱크로율 99%를 자랑하는 달지 않고 사르르 녹는 크림이 핵심이다.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임훈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했다.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박진희 MD는 “세븐셀렉트 푸하하크림빵을 통해 다시 한 번 편의점 업계에 생크림빵 전성기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딩할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