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천근영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17일 트렌드 세미나인 ‘2024/25 트렌다이브’를 개최하고 2024~2025년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리이매진’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1부와 2부로 구성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웨비나(웹+세미나) 형태로 개최된 올해 세미나는 약 180여개 기업에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에서는 2022~2023년 분양시장의 동향과 주요 이슈를 토대로 모델하우스에 적용된 공간별 자재와 옵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2부에서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2024~2025년 인테리어 트렌드 메인 테마로 선정한 리이매진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 테마를 제안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치의 변화를 생각하는 인헨스(Enhance),감각적 몰입에 대한 이머전(Immersion), 정서적 회복에 대한 레이드-백(Laid-back) 등 총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트렌다이브에서 제시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사와 업계 트렌드 정보 분석을 공유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