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tmarble)
(사진=netmarbl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았으며,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생동감을 더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돼 감사한 마음이다”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