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F&B)
(사진=교촌F&B)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KING’ 등급 충성고객들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주문 횟수에 따른 3개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최고 등급인 ‘킹(KING)’ 등급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당월에 한해 KING 등급 대상 포장∙배달 할인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는 이에 더해 KING 등급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전년에 진행된 ‘찐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리뉴얼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매월 KING 등급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월 선물은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이다. 교촌은 1월 주문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교환권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2월 2일부터 8일까지 개별 SMS로 안내된 링크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월 16일 중 발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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